카테고리 카테고리 닫기

고객센터

빠른 질문 검색

자주묻는 질문

Q[아이디/비밀번호찾기]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.
A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 로그인 페이지에 있는

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[포인트정보/포인트잔액]카드 사용내역과 잔액조회를 어떻게 하나요?
A

동행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면 됩니다. 

Q[회원정보/카드관련]어디에서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?
A

등록된 오프라인 사용처나 동행카드 홈페이지와 연결된 온라인 사용처에서 진로직업체험 관련 콘텐츠를 이용하거나 영화 및 문화체험과 관련된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.

 

동행카드 홈페이지에서 오프라인 사용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·오프라인 사용처는 지속적으로 추가 등록하여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. 

Q[회원정보/카드관련]카드 결제를 시도하여도 아무 반응이 없고 계속 결제를 실패 합니다.
A

사용처의 카드 단말기에서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


삐빅소리만 울리면서 단말기 결제 창에 아무 표기가 없는 경우

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된 경우

 

관할 주소지 동 주민센터에서 동행카드를 재발급 받아 사용하여야 합니다. 

Q[회원정보/카드관련]전입 학생의 경우 어떻게 신청 하나요?
A

타 지역에서 성북구로 전입한 중학교 1학년 학생의 경우 관할 주소지 동 주민센터에서 카드신청을 하면 됩니다.


신청서에 학교장 직인 날인이 있어야 하고, 직인 날인이 없을 경우 재학증명서를 필수로 제출해야 합니다.

 

카드사용 기한은 20221218일까지 이며 이후에는 사용이 불가하고 포인트가 자동소멸 됩니다. 

Q[회원정보/카드관련]타 지역으로 전출 시 카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
성북구를 벗어나 타 지역으로 전출 할 경우 카드에 포인트가 소멸 전까지는 사용 가능합니다.

 

카드를 발급받고 상반기에 전출을 간 경우 하반기 5만원 상당의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. 

Q[반품/교환/취소/환불]취소 또는 환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A

카드결제를 한 가맹점에 문의 하여 취소 또는 환불 처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

 

가맹점의 처리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성북구청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알림

메세지

확인